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Company news about 이 날을 잡고 승리를 위해 싸워 영광의 정점에 오를 용기를 가지세요
행사
저희와 연락
86-028-82666320
지금 연락하세요

이 날을 잡고 승리를 위해 싸워 영광의 정점에 오를 용기를 가지세요

2024-01-03

Latest company news about 이 날을 잡고 승리를 위해 싸워 영광의 정점에 오를 용기를 가지세요

칸유 고속철도는 중국 "8개의 수직 및 8개의 수평" 고속철도 네트워크의 중요한 부분이며, 이 네트워크에는 해안 루프와 베이징-문민 통로가 포함됩니다.또한 상시 지방의 광저롱과 첸구-춘칭 도시 클러스터를 연결하는 시속 350km의 최초의 고속철도 연결고리입니다.이 노선은 안칸 서부 고속철도역에서 출발하여 랑가오 현을 지나다 다바 산맥을 경유하고다저우 시와 광간 시춘천역은 충청북도 청주시 청주시 청주시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북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청남도 청주시, 충

2023년 8월 30일, DW551은 다바 산맥을 가로질러 칸유 철도 건설에 도움을 주기 위해 랑가오 카운티, 안칸 시에 공식적으로 배송되었다.이 구간은 주변 암석의 안정성이 떨어지고 지질학적 조건이 좋지 않습니다., 가스, 유해 가스, 주변 암석의 약성, 긴 파열 구역, 험한 경사, 심각한 산사태, 터널을 파는 어려움 등 안전에 큰 위험을 초래합니다.DW551 장비는 주로 시스템 앵커 막대와 작은 파이프 건설을 위해 바위 지원을 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안정화, 강화, 그리고 붕괴를 최소화하여 칸유 철도의 엔지니어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DW551 앵커 스탠 바위 뚫기 차

DW551 완전히 수압 바위 뚫기 차는 우리 회사가 자체 개발 한 중간 크기의 수압 바위 뚫기 장비입니다.그것은 주로 광업에 터널 및 터널의 발굴 및 건설에 사용됩니다., 수력, 철도 및 고속도로 필드. 드릴 차는 항 장착 장치, 컴팩트 구조 및 확장 가능한 드릴 팔로 장착 된 고급 완전한 수압 바위 드릴링 시스템을 채택합니다.그것은 작업 표면에 대한 다각 및 다방향 드릴링 구멍 위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등반 능력 ≤15°, 걸음속 12km/h까지, 빠른 전환 속도.그것은 지하 광산 및 터널 발굴 기계화 작업에 대한 우수한 드릴링 장비입니다..

운영 능력: 폭발 구멍, 앵커 막대 구멍, 굴곡 구멍, 앞 가루 구멍, 파이프 쉐드 건설, 폭발물 부하 및 기타 고도 작업.노동 조건: 장비는 최대 4000m의 고도에서 -20°C에서 45°C까지의 온도 환경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먼지와 습한 터널과 지하 환경에서 정상적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터널 엔지니어링: 터널 발굴, 폭발 구멍, 바위층 구멍, 터널 엔지니어링 배수 및 지하 방의 가스 환기,철도 및 고속도로 단선 및 이중선 터널 발굴, 그리고 발굴 터널의 가스 배출 구멍.

DW551 앵커 스탠 바위 뚫기 차

진정한 성공은 학습, 성장, 열정, 그리고 삶의 지속적인 발전에서 나온다.자신의 가치와 전문적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 시간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장비가 고객의 현장에 도착하는 날 서비스 작업을 시작합니다.그것은 결코 진보의 속도를 멈추지 않으며 미래에 새로운 판매 기록을 달성하기를 기대합니다..

문의사항을 직접 저희에게 보내세요

개인정보 보호 정책 중국 좋은 품질 앵커 드릴링 리그 공급자. 저작권 2024 anchordrillingrig.com . 무단 복제 금지.